올드 팝 등

사라브라이트만의 넬라 판타지아

빅사슴 2010. 9. 14. 12:29

사라브라이트만의 넬라 판타지아

 

넬라판타지아는 "내 환상속으로 "라는 뜻입니다.

원래 이 노래는 영화 '미션' 테마곡이였습니다.

현존하는 노래중에 최고의 화려함과 웅장함을 자랑하는 노래 넬라판타지아,

듣는 순간 노래에 매력에 빠져버리는 묘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이 노래는 사라브라이트 뿐만 아니라 여러 뮤지션들이 불러서 더욱 화제가 되었었는데,

1998년 처음으로 사라브라이트만의 앨범에 수록이 되어, 넬라판타지아 라고 하면 사라브라이트만을 떠오르게 됩니다.

최근 KBS 남자의자격에서 합창단을 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그 명곡을 한번 들어봐야겠죠?

 

↓↓↓↓↓ 사라브라이트만 넬라판타지아 듣기

 

Nella Fantasia

Sarah Brightman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내 환상안에서 나는 한 세계를 보았습니다

Lo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a

그곳에는 모두 정직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내 꿈에서 나는 항상 자유롭게 살수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구름이 떠다니는것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chiaro

나의 환상 안에서 나는 빛나는 세계를 보았습니다

Li anche la notte e meno oscura

하나도 어둡지 않은 밤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Nella fantasia esiste un vento caldo

나의 환상 안에서는 따뜻한 바람이 있었습니다

Che soffia sulle citta, come amico도시안에서 숨을 쉬는것 같이, 좋은 친구와

l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ono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