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꺼나

갤럭시노트5 카메라기능에

빅사슴 2016. 12. 20. 10:56


갤럭시노트5 카메라기능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갤럭시노트5를 구매하고

사진촬영을 많이 하시는데요.





단순히

자동만 맞추어 놓고


사용하시는것 같은데

모르는 숨은기능이 정말


많더라구요~









고가의 기계를

샀으니




걸맞게 활용해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고고씽해보겠습니다.










참고로 갤럭시노트5뿐만 아니라



갤럭시6


같은 기능이 있으니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먼저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촬영모드외


추가적으로





카메라노트5 카메라에서

추가 촬영모드를 다운해볼께요










먼저 갤럭시 노트5 카메라기능을 살펴 보면서

모드기능에서


추가기능을 다운로드 해볼께요






1.카메로촬영 모드로 들어간 상태인데요. 이화면도 캡쳐가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ㅋㅋ 신기함
여기서 하단에 모드를 선택!!



2. 각종 촬영옵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빨간선안에 있는것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촬영모드이구요













4.보시면 "다운로드"가 있어요
3.에서 이미 제가 다운로드를 받은 상태라서 이미 저정되어 있는것이구요.
5. 다운로드 모드에 들어가시면 추가적인 촬영모드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6. 무료선택하여 모두 내려받고 설치하세요.
7. 설치하기













갤럭시노트5 카메라 각종기능 사용해보기

위밍업도 끝났으니 하나 하나씩

촬영모드를 선택해서


직적촬영한것을 보면서

살펴볼께요~~






잘따라오세요

1. 움직이는 GIF사진
이건 뭐 따로 설명 안드려도..ㅎㅎ 사진을 여러장 촬영하여 동영상처럼 만드는 건데요. 포토스케이프나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갤럭시노트5 카메라기능에서 자체적으로 GIF파을일 만들수가 있어요.
촬영한 영상 볼까요??

맛집포스팅할때

아이 노는 장면

이번 포스팅을 위해서 광안리까지 가서 파도치는 장면을 담았어요^^

모두 갤럭시 노트5 카메라기능에서 GIF모드로 촬영한 사진을 자동으로 동영상느낌이 바꿔줍니다.












2. 파노라마 촬영모드
먼저 촬영한 사진부터 볼까요???

갤럭시6로 세부에서 촬영한 파노라마촬영



- 갤럭시6로 괌에서 촬영한 파노라마촬영



- 갤럭시6로 괌에서 촬영한 파노라마촬영

- 갤럭시노트5로 부산 광안리에서 촬영한 파노라마촬영


이번포스팅을 위해 괌과 세부까지 다녀오는 ㅋㅋㅋ



- 모드에서 "파노라마"모드를 선택한후 한쪽방향으로 원을 그리듯이 움직이면 자동으로 촬영이 됩니다.
- 일반촬영에서 담지 못하는 360도 회전뷰같은데요.







3.아웃포커스모드



- 근거리 초점모드
아마도 수동카메라에서 인포커스인듯한데요
고등학교때 사진부여서 사진기를 아주조금 아주조금 만졌는데 기억이..ㅋㅋㅋ
주대상을 중심으로 잡고 대상을 흐리게하는..그때는 조리개값이랑..어떤거 조절하고 촬영했는데
갤럭시노트5에서는 촬영 후 버튼만 눌러주면 됨.
완전 좋네요.



- 원거리초점모드
이건 근거리초점모드와 반대라고 생각하면 될듯!!!



- 전체초점모드
이건 일반적으로 자동모드로 맞춰놓고 촬영되는 영상으로 전체가 선명하게 나오는 모습












4.듀얼카메라모드

- 듀얼카메라모드입니다.
1에 보시면 셀프촬영같이 자신의 얼굴촬영보드가 나오고 검은색 바탕으로 후면카메라입니다.
다시말해서 배경화면에 자신의 얼굴을 아래와 같이 담을 수 있구요 각도를 돌리면 다른배경을 넣을 수가 있어요.
2에 보시면 셀프촬영모드 액자를 선택할수가 있네요



- 너무너무 추워서 차안에서  한컷 ㅋㅋㅋㅋ




- 차안에서 광안대교를 바라보고 한컷



오늘은 여기까지 갤럭시노트5 카메라기능에 대해서 살표 보았는데요.
아직 다른촬영보드가 많아요~~


다음 2탄에서 나머지 촬영모드에 대해서 살표볼께요보.

행복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