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스크랩] 기도문 예문

빅사슴 2014. 6. 12. 12:54

http://cafe.daum.net/cgsbong/21L9/2269 

교회가정에서기도문 모음 

                              가정에서 드리는 기도

  아침에 드리는 기도
  
저녁에 드리는 기도
 
어린이가 드리는 아침기도
 
어린이가 드리는 저녁기도
  
식사기도
 
아기출생을 앞두고 하는 기도
  
어머니로서의 기도
  
아버지로서의 기도
사랑하는 남편을 위한 기도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기도

병들어 고생하는 부모님을 위한 기도
병들어 고생하는 자녀를 위한 기도
 
병들어 고생하는 아내를 위한 기도
병들어 고생하는 남편을 위한 기도
사업에 실패한 남편을 위한 기도
군에 입대하는 아들을 위한 기도
부부싸움을 하고 난 후의 기도

                                 조용히 드리는 나의 기도  

나의 기도(1)
나의 기도(2)
나의 기도(3)
나의 기도(4)
나의 기도(5)
나의 기도(6)

나의 기도(7)
나의 기도(8)
나의 기도(9)
나의 기도(10)
나의 기도(11)
나의 기도(12)

나의 기도(13)
나의 기도(14)
나의 기도(15)
나의 기도(16)
나의 기도(17)
나의 기도(18)

나의 기도(19)
나의 기도(20)
나의 기도(21)
나의 기도(22)
나의 기도(23)
나의 기도(24)

 

                                    개인이 드리는 기도

  참회의 기도
  
물질의 시련을 당하여 드리는 기도
  
실패 중에 드리는 기도
  
고독할 때 드리는 기도
  
배우자를 원하는 기도
  
생일을 맞아 드리는 기도 

  신앙이 흔들릴 때 드리는 기도  
  
나답게 하옵소서
  
주여 나를 보내소서
  
직장에서 드리는 기도
  
퇴근하면서 드리는 기도
  
어려움 가운데 있는 형제를 위한 기도

                                     어린이가 드리는 기도

  주일예배 1       주일예배 2
  
공과공부 1       공과공부 2
 
 가정예배 1       가정예배 2
  
간식기도 1       간식기도 2
  
헌금기도          새해 첫예배
  
고난주간          부활주일
  어린이 주일      어버이 주일
  
스승의 주일     추수감사주일
  
성탄 주일        송구영신예배
  야외예배

  십자가가 뭔지 아니?
  
믿음이 무럭무럭
  
배탈이 났어요
함께 예배드리고 싶어요
  
아픈 식구가 있어요
  제 생일이에요
  냠냠, 맛있어요?
  
잠들기 전에 기도해요

                          국가와 이웃을 위한 기도

나라와 위정자를 위한 기도
 
통일을 갈망하는 기도
   
평화, 통일 기도주일 공동기도 
    
옳은 일을 위해 외롭게 싸우는 사람들을 위한 기도
       
집없는 사람들을 위한 기도
         
선생님을 위한 기도
             
농민들을 위한 기도
                
여성들을 위한 기도
                     
근로자들을 위한 기도
                         
공직자들을 위한 기도
                              
여야 지도자들을 위한 기도

                  교회에서 드리는 기도

주일 낮 예배 (1)
주일 낮 예배 (2)
주일 낮 예배 (3)
주일 낮 예배 (4)
주일 낮 예배 (5)
주일 낮 예배 (6)
주일 낮 예배 (7)
주일 낮 예배 (8)
주일 낮 예배 (9)
주일 낮 예배 (10)
저녁찬양예배 (1)
저녁찬양예배 (2) 
주일저녁예배 (3)
삼일 기도회 
새벽 기도회 

  묵도 1    묵도 2   묵도 3
  
축도 1    축도 2   축도 3
  
신생아를 위한 축복기도 
 
신생아를 위한 축복기도 2
  
찬양예배 
  
부흥 집회때의 대표기도
  
구역 예배때의 기도
  
헌금기도      
  제직회 헌신예배

  
남선교회 헌신예배
  
여전도회 헌신예배  
  
각종 회의 대표기도
  
믿음의 삶이 되게 하소서

출처 : asun
글쓴이 : asun 원글보기
메모 :

'교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주일예배대표기도문  (0) 2016.03.14
[스크랩] 실생활에 유익한 스마트폰 앱안내  (0) 2015.01.31
[스크랩] 대표기도문 예문  (0) 2014.06.12
녹색의 장원  (0) 2014.01.11
토사구팽"유래  (0) 2010.07.16